슈퍼디자인마켓, 심플피팅! 솔비만의 프라이빗 스마트미러로 진화!
총 5부작으로 제작되어 KBSW에서 방송되는 디자인 프로그램 ‘슈퍼디자인마켓’에 심플피팅이 참여했다.
‘슈퍼디자인마켓’은 다양한 패션아이템, 인테리어가구, IT제품 등의 장르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산업디자이너들과 트랜디한 연예인 스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아이템을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심플피팅 개발사인 에이프럴스튜디오는 권지안이란 본명으로 활발하게 활동중인 아트테이너 ‘솔비’와 함께 스마트미러를 제작, 솔비의 작업실 등에서 활용 될 프라이빗 인테리어 가구를 선보인다.
기존 비교기능, 사진촬영기능 등은 물론 솔비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새로운 기능인 스케줄기능, 사운드기능 등이 추가 되었으며, 특히 평소 솔비의 작품이 보이는 디지털액자에서 자동으로 거울로 전환되는 얼굴인식기능이 큰 호응을 얻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사운드 기능과 디지털액자기능 등으로 나만의 개인공간을 고급스런 갤러리로 변화 시켰다”라는 평가와 함께 “셀피, 풍경 등의 사진을 즐겨 찍는 대중들에게도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이라 하였다.
한편, 심플피팅이 참여한 ‘슈퍼디자인마켓’은 3월4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KBSW와 3월7일 월요일 오후 1시 KBSN Sports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