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드라마 ‘마이리틀베이비’서 페도라 공식 협찬

2016-03-09 00:00 조회수 아이콘 766

바로가기

 




글로벌토털유아용품브랜드 페도라(Fedora, www.fedora.co.kr)가 매주 토요일 밤 12시 40분에 방영되는 MBC 육아로맨스 드라마 '마이리틀베이비'를 통해 육아맘들과 예비맘들과의 교감을 만들어 간다. 

MBC, MBC에브리원의 공동기획 드라마 ‘마이리틀베이비’는 카리스마 넘치는 강력계 에이스 형사였던 차정한(오지호 분)이 얼떨결에 아이를 키우게 되며 육아와의 전쟁을 치루는 좌충우돌 ‘육아일기’를 다뤘다. 드라마 속에서 선보이는 유모차, 카시트, 힙시트 등 주인공 차정환을 비롯한 육아맘들이 사용하는 유아용품은 국민 브랜드로 불리는 페도라의 제품군으로 실제 육아를 위한 필수 사항을 드라마를 통해 소개한다. 
  
페도라는 이번 마이리틀베이비를 통해 육아맘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올바른 육아정보를 선사한다. 육아맘을 위해 실제적으로 필요한 제품 안내 및 공감 혜택 행사를 온라인몰 및 페도라의 공식 쇼핑몰인 쁘레베베샵을 통해 전개할 예정이다. 
  
먼저 페도라는 첫 방송 육아공감을 기념해 쁘레베베샵에서 ‘마이리틀베이비와 달콤한 외출’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철 아이와의 외출을 통한 공감형성이 컨셉으로, 아이와의 외출을 위한 필수품을 안내하면서 이벤트에도 참여 할 수 있는 방식이다. 온라인몰 쁘레베베 샵에서 댓글로 공유 URL을 기입하고, 필요한 페도라 제품과 그 이유를 적어주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페도라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육아맘들이 항상 고민하는 제품선택을 위해 ‘마이리틀베이비’ 방송기념 공감혜택 프로모션도 매주 진행될 예정이다. 주말 행사는 마이리틀베이비가 방영되는 주말에 열리며 유모차, 카시트를 비롯한 페도라 전 제품군 할인 및 추첨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페도라 마케팅 담당자는 “페도라 제품이 육아로맨스 드라마 ‘마이리틀베이비’를 통해 육아맘들과 소통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기회를 통해 육아맘들의 고충을 면밀히 파악해 해결책도 찾고 커뮤니케이션을 극대화할 것”이라며 “페도라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 주인공 차정환(오지호 분)가 사용하는 유모차 페도라 L5 디럭스 유모차는 소비자시민모임 유모차 품질비교평가에서 ‘구매할 가치 있음(Worth Considering)’ 평가를 받은 ‘S9?유모차’의 상위 모델이다. 등판시트의 각도와 발받침이 동시에 움직이는 인체공학적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통해 아이가 다양한 자세를 취해도 편안하게 탑승할 수 있다. 또한 하이 시트 포지션(High Seat Position)으로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서스펜션 원터치 폴딩, 맬란지 원단과 고급스러운 프레임으로 디자인을 더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쁘레베베 및 페도라(www.fedora.co.kr, www.prebebe.co.kr, 1688-1375)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