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새로운 아이디어와 색다른 관점으로 구성된 테마 여행을 지원하는 디스커버리만의 차별화된 컨셉의 여행 원정대인 ‘I AM A DISCOVERER’ 원정대의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디스커버리의 ‘I AM A DISCOVERER’ 원정대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가 지속적으로 전개하는 캠페인으로, 새로운 관점과 아이디어를 통해 기존의 여행과 다른 관점의 여행을 통해 다양한 도시, 예술, 문화와 자연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이를 공유하고자 하는 디스커버러들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원정대는 디스커버리 시티(City), 컬쳐(Culture), 네이쳐(Nature)의 3가지 테마 아래 도심 속 색다른 접근을 통해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시티 여정과 역사, 문화(건축. 음식), 예술(미술, 음악)을 직접 체험하는 컬쳐 여정, 그리고 오프로드, 캠핑 등 여름 액티비티를 통해 자연과 교감하는 네이쳐 여정으로 구분해 참가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기존 여행지를 색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참신한 아이디어의 소유자와 새로운 곳을 발견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4월 3일까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홈페이지(www.discovery-expedition.co.kr)내 이벤트 게시판의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접수하면 된다.
지원서는 싱글 또는 함께 하고 싶은 인원끼리 팀을 구성해서 지원이 가능하며, 장소는 여름지역이면 어디든 가능하다. 자신이 꿈꿔왔던 여행지, 여름 액티비티, 영화나 소설 속 명소, 건축탐방, 음악기행, 식도락 여행 등 응모자 스스로 주체가 되어 새로운 관점을 담은 여행 계획을 자유로운 형식으로 작성하면 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1차 서류 심사와 2차 인터뷰 및 PT 면접, 3차 최종면접을 거쳐 4월 27일 총 3팀의 원정대를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된 팀에게는 팀 별로 1,000만원 이내의 여행경비를 지원받게 되며, 6월 내에 여행을 떠나게 된다.
최종 선발된 3팀은 제안한 여행 루트에 따라 여행지에서 발견의 즐거움을 경험하고, 팀 별 여행 후기는 개인 SNS 및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공식 SNS을 통해 공개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I am A Discoverer 원정대’는 개성 있는 테마 여행과 새로운 발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색다른 캠페인인 만큼 통통 튀는 신선한 여행 테마와 디스커버러들이 보고자 하는 색다른 관점 속 도시와 문화, 자연의 모습을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발견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