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피크, 어패럴 효과~ 전년比 매출 10배 UP!

2016-03-25 00:00 조회수 아이콘 814

바로가기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가 어패럴 라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하면서 지난 2016 F/W 수주회에서 전년대비 매출이 10배 신장하는 성과를 얻었다. 여기에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이 쉽게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어패럴 온라인 페이지를 오픈했다.

윤승현 스노우피크코리아 팀장은 "「스노우피크」 어패럴은 미국 뉴욕의 소호와 일본 도쿄의 오모테산도 등 어패럴이 중심이 된 단독 매장을 전개하면서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높이고 있다. 국내에서도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을 시작으로 어패럴 부문의 인지도를 강화하고 있으며, 늘어가는 수요에 맞춰 보다 많은 소비자에 대응하기 위해 어패럴 온라인 페이지를 오픈했다. 이번 공식 온라인 페이지 외에도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로 사업을 확장해 캠핑 전문 브랜드에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영역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어패럴 페이지는 '홈 & 텐트' 콘셉트로 「스노우피크」만의 독특한 의류를 보다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다. 이번 2016 S/S부터 이전 시즌의 의류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부분 변경했다.

어패럴 페이지안에는 액티비티에 특화된 '트렌짓' 라인과 방염 소재에 평상복과 같은 디자인을 갖춘 '캠프' 라인,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릴랙스웨어 '드웰' 라인, 그리고 트렌디한 여행을 위한 '트레블' 라인 등을 대표 상품군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게 제작했다.

한편 어패럴 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이 이벤트들은 「스노우피크」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3월 새롭게 시작하는 네이버 스토어팜와 씨제이 퍼스트록에서도 동시에 진행한다. 「스노우피크」 어패럴 매장인 현대 판교점에서도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