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액티브' 라인, 애슬레저 도전!

2016-03-25 00:00 조회수 아이콘 1000

바로가기

 




네파(대표 이선효)가 일상 속에서 운동을 즐기는 애슬레저 소비자를 겨냥해 ‘액티브 라인(Active-line)’을 새롭게 선보인다. 

「네파」 액티브 라인은 도심 속에서 스포츠와 레저 활동을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했다. 스포티룩의 심플하고 활동적인 디자인과 아웃도어 원단의 기능성을 결합해 가벼운 트레킹부터 액티브한 스포츠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다. 활동성이 뛰어나고 몸 전체의 라인을 맵시있게 잡아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점이 특징이다.

주력 상품인 ‘넵툰 프리무브 재킷’은 스트레치 방풍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몸을 따라 흐르는 곡선 절개라인과 입체패턴을 적용해 착용감을 강화한 상품이다. 앞·뒤 반전 컬러배색과 메시 원단을 사용해 통풍성을 강조했다. ‘심리스 라운드 티셔츠’는 심리스 공법으로 탁월한 착용감과 편암함을 강조한 상품이다. 자카드 패턴을 활용해 몸의 라인을 강조한 스타일리시 스포츠웨어로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한 아이템이다.

‘스포티 니키타 팬츠’는 운동 시 입기 좋은 경량 팬츠다. 스키니 핏으로 경량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최대화한 것이 특징. 허리 사이드에 밴드로 착용감을 편안하게 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줬다.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도 강화했다. 남성용은 10부로 여성용은 9부 팬츠로 제안한다.

이 외에도 액티브 라인은 간절기 시즌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링해 입기 좋은 경량 패딩 베스트(Vest)와 재귀반사 소재를 써 야간 운동 중에도 실용적인 ‘트리콜로 윈드재킷’, 팬츠와 함께 입기 좋은 레깅스 등 운동 시 편안하면서도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인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액티브 라인은 웰빙라이프와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층을 타깃으로 하는 스포츠와 아웃도어의 접점을 공략하는 스포티즘 라인”이라며 “도심 속에서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 맵시 있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스포티즘 룩의 스타일과 아웃도어 기능성을 결합한 상품들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