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내달 6개 매장 신규오픈

2016-04-07 00:00 조회수 아이콘 683

바로가기

 


에프알엘코리아(대표 홍성호)에서 전개하는 「유니클로」가 이번 달 서울과 수도권, 부산, 대구 지역에 총 6개의 신규 매장을 연달아 오픈한다. 오는 8일 장안 바우하우스점을 시작으로 15일에는 부산 남포점이 문을 연다. 22일에는 광화문 D-Tower점과 29일에는 롯데백화점 대구점, 롯데피트인 산본점, 현대백화점 송도점(가칭)을 오픈할 예정. 6개 매장 모두 오픈 기념 매장 단독 할인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장 먼저 오픈하는 장안 바우하우스점은 동대문구 내에서 키즈와 베이비 상품을 최초로 선보이는 매장으로, 가족 단위 쇼핑객이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했다. 오픈 이벤트로도 키즈 상품을 구매하거나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솜사탕을 제공하는 등 키즈 관련 프로모션을 전략적으로 준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역별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매장 형태와 상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장안 바우하우스점은 주거지역에 근접한 만큼 키즈와 베이비 상품을 함께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장안 바우하우스점은 오픈과 동시에 「유니클로」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 실시 중인 ‘착한가게 캠페인’ 협약을 맺고,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매달 사회취약계층에게 후원하기로 협약을 맺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