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간절기 스타일링, 이것만 알면 OK

2016-04-14 00:00 조회수 아이콘 601

바로가기

 




따사로운 봄 햇살이 성큼 다가오면서 나들이를 떠나고 싶은 계절이 왔다. 하지만 아직까진 가벼운 옷차림으로 집을 나서면 차가운 밤바람에 몸이 움츠려든다. 이런 변덕스런 날씨에 트렌디하고 실용적으로 연출하기 좋은 스타일링 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간절기 시즌이 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아이템은 트렌치 코트다. 체형이나 매치하는  아이템에 따라 룩의 분위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트렌치 코트 스타일링은 일교차가 큰 날씨에 더욱 빛을 발한다. 

특히, 허리 부분의 벨트를 묶어 연출 시 더욱 슬림한 실루엣으로 부각시킬 수 있다.뿐만 아니라 블라우스와 스커트, 셔츠와 팬츠 등 포멀한 룩이 필요할 때 가장 먼저 찾게 되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라인의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페미닌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더욱 살릴 수 있다.

파자마가 침실 밖으로 나왔다. 런웨이 위를 뜨겁게 달구던 파자마 패션이 최근 많은 패션피플 들이 보여준 스타일링으로  리얼웨이 룩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셔츠 스타일의 파자마 뿐만 아니라 로브스타일의 길이감 있는 제품도 간절기  아우터로 손색이 없다. 

여기에 미니멀한 주얼리나 스티커즈 등을 함께 매치해 산뜻함을 강조하거나, 데님팬츠와 앵클 부츠 등을 매치해 시크함을 강조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갖추었다.

(패션저널&텍스타일라이프 ⓒ www.okfashio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