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슈플렉스에스마켓코리아(대표 박병일)이 영남 주요 상권 중 하나인 대구 동성로에 '에스마켓' 대형매장을 오픈했다. 3개 층, 영업면적 495㎡ 규모인 이 매장은 각 층별 차별화한 브랜드 구성과 인테리어로 라이프스타일 슈즈 스토어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준다. 가장 독특한 것은 소비자들이 머무를 수 있는 '카페'를 넣은 것이다.
'카페 A'는 3층에 입점했다. 1층에는 스포츠 풋웨어, 2층은 캐주얼 풋웨어와 모자, 가방 등 패션 액세서리를 구성했다. 세부적으로는 시즌에 가장 핫한 상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는 'VM존'과 브랜드별 '핫 상품존'을 구성해 소비자들의 소핑 편의를 돕는다. 최근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콘셉트, 카페와 같은 특별 공간, 고객관리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오픈 2주만에 쇼핑 플레이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인테리어를 살펴보면 1층과 2층은 휴먼 모더니즘 콘셉트다. 파사드와 내부를 연결하는 유리 글라스로 심플함과 군더더기 없는 공간을 연출해 쇼핑 중에 브랜드와 상품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게 설계했다. 3층은 무제한으로 케익을 제공하는 ‘카페 A’를 통해 휴식공간과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분 좋은 쇼핑 공간이 되기 위한 노력을 보여준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