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가 평택 이천 등에 위치한 매장을 리뉴얼하는 등 수도권 핵심 상권 강화에 나섰다. 학생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유동인구를 가지고 있는 수도권 랜드마크 상권에 매장을 입점시키거나, 효율을 높여 꾸준한 성장이 가능하도록 하는 것이다. 평택 AK플라자 내 ABC마트를 메가스테이지로 리뉴얼하고 이천 가든워크에 ABC마트를 새롭게 오픈한다.
먼저 지역 랜드마크 백화점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평택 AK플라자 내에 입점돼 있던 ABC마트를 초대형 스페셜 스토어인 메가스테이지로 리뉴얼 오픈한다. 메가스테이지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유명 인기 브랜드를 숍인숍으로 입점시켜 보다 다양한 종류의 신발을 폭넓게 선보이는 특별한 매장 형태다.
이곳은 평택 AK플라자 인근 아파트에 신규 입주가 시작되는 점을 공략했다. 향후 다채로운 상품을 통해 다양한 소비층의 니즈를 충족시켜 신규 고객을 확보하겠다는 계획이다.
경기도 이천 패션유통단지의 중심에 자리 잡은 유럽형 패션 쇼핑타운 ‘가든워크’에는 ABC마트를 오픈한다. 이곳에는 국내 유명 50여 개 브랜드의 다양한 슈즈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며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수도권 핵심 상권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서기 위해 평택과 이천의 랜드마크 상권에 매장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시장 변화에 따른 유통망 다각화와 발 빠른 매장 개선,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제품 구성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