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공식몰 오픈 온라인 시장 확대!

2016-05-03 00:00 조회수 아이콘 886

바로가기



BYC(대표 유중화, www.byc.co.kr)가 공식 모바일·온라인몰 'BYC E-Shop(www.byc-eshop.co.kr)’을 오픈하며 유통 채널을 확대 강화한다.

이번 공식몰 오픈을 통해 모바일 쇼핑 트렌드에 발맞춘 것은 물론 고객의 편의성을 높인 최적의 쇼핑환경을 구축해, 20~30대 고객 유입과 더불어 주 고객층 또한 더욱 확대될 것으로 보여진다. ‘BYC E-숍’에서는 냉감내의 「보디드라이」를 비롯해 여성 란제리 「르송」 「쎌핑크」 기능성 내의 「보디히트」 「스콜피오스포츠」 등 BYC의 대표 브랜드부터 잠옷, 양말, 스타킹, 타월까지 다양한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이미지 위주의 시각적인 레이아웃으로 구성했다. 페이지 내 메인 카테고리는 여성·남성·유/소아·시즌웨어·기본제품·악세서리 등으로 분류했으며, 페이지 하단에 있는 퀵 배너를 통해 신상품과 기획전 및 할인 이벤트, 스타일링 팁 등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BYC 관계자는 “BYC 냉감내의 「보디드라이」의 인기 등으로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한 BYC 쇼핑몰이나 브랜드 관련 검색량이 증가해 ‘BYC E-Shop’을 선보이게 됐다”며 “공식 모바일·온라인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좀 더 친숙하고 쉽게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