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3주만에 5차 리오더 기염!
락피쉬에서 올해 새롭게 출시한 우븐 스니커즈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4월 초 상품출시 이래 총 5차 리오더를 진행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으며 메인 시즌인 5월부터 판매 상승폭이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락피쉬 스니커즈는 베이직한 슬립온 형태의 스니커즈 (락피쉬 츄츄 베이직 우븐슈즈, 락피쉬 츄츄 글리터 우븐슈즈 가격:49,000원)와 레이스업 스니커즈 (락피쉬 비트 레이스업 우븐슈즈, 락피쉬 비트 레이스업 글리터 우븐슈즈 가격: 59,000원) 총 4가지 스타일, 20여가지 컬러가 출시 되었으며 남성 사이즈도 출시되었다.
락피쉬만의 젊고 활기찬 디자인이 특징인 우븐 스니커즈 시리즈는 타 브랜드에서는 출시된 바 없는 글리터 라인을 전개하며 20-30대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남녀가 함께 착용할 수 있어 커플슈즈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락피쉬 우븐 스니커즈는 현재 롯데, GS샵, CJ몰 등 온라인 종합 몰과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전국 약 30 여 개의 주요 백화점 직영매장 등에서 판매 되고 있다. 특히 주 단위로 입출고 관리를 하고 있는 에이유커머스 만의 효율적인 매장 운영체계가 짧은 기간 내 폭발적인 매출 성과를 이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락피쉬 영업 담당자는 “ 락피쉬 레인부츠 열풍 이후, 한동안 주춤했던 단일 아이템의 폭발적인 판매가 우븐 스니커즈를 출시와 함께 재연되고 있습니다. 이 성장폭이 지속될 수 있도록 각 채널 별 상품 물량 배분 및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에 최선을 다해 우븐 스니커즈 카테고리에 지속적으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입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락피쉬 우븐스니커즈 키즈 라인은 5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