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에스더블(대표 박진)에서 전개하는 「Drink Beer Save Water(이하 DBSW)」가 국내 유통을 확대하며 소비자들과 한층 가까이에서 호흡한다.
「DBSW」는 지난 2012년 S/S 시즌에 론칭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다. ‘맥주를 마시고 물을 아끼자’라는 위트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브랜드 네임처럼 컬렉션 역시 유쾌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스타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론칭 이후 주로 해외 비즈니스에 주력해온「DBSW」는 영국의 도버 스트리트 마켓과 하비 니콜스 백화점, 프랑스의 콜레트와 라파예트 백화점, 홍콩의 트위스트, 일본의 이세탄 백화점 등 해외 유명 편집숍과 백화점에 입점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해외에서 높아진 인지도에 비해 국내에서는 만나기가 힘들어 소비자들의 아쉬움을 샀으나 지난 S/S 시즌 국내 정식 론칭을 통해 본격적으로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F/W 시즌에는 ‘MATCH(성냥)’을 주제로 「DBSW」만의 아이덴티티가 느껴지는 개성있고 감도있는 룩을 선보인다. 특히 연기를 표현한 티셔츠와 불에 타 그을린 듯 한 패치로 유머러스하면서 독창적인 스타일을 표현했다. 성냥 패턴 니트로 만든 팬츠와 코트는 세련된 룩을 보여준다. 가격대는 국내 기준으로 티셔츠 7만원대, 맨투맨 10만원대며 의류 외에도 클러치, 토트백, 신발 등 다양한 액세사리까지 선보인다.
현재 「DBSW」는 온라인으로는 자사몰 'Beerfulday(www.beerfulday.com)' 'LLUD' '무신사' '힙합퍼' 'SSG닷컴'에서 판매중이며,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LLUD' 명동점, 동대문 두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