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벳’, 제품군 확장한다

2016-09-08 00:00 조회수 아이콘 701

바로가기


태성인더스트리(대표 김형찬)가 ‘듀벳’의 제품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듀벳’은 이번 시즌 골프백 라인을 런칭한다. 캐디백을 비롯한 다양한 골프 액세서리와 가방을 선보이며 ‘듀벳’ 특유의 컬러풀한 색감과 프린트를 살려 골프룩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제품들로 라인을 구성했다. 이번 시즌에는 시범적으로 일부 아이템을 먼저 선보이고 마켓 테스트를 통해 보다 본격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또한 비교적 높은 가격대의 ‘듀벳’의 기존 제품과 함께 세컨드백으로 활용하기 좋은 원단백 라인을 준비하고 있다. 여행용 제품을 겨냥해 생활방수가 가능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하며 태성인더스트리의 강점인 프린트를 접목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듀벳’은 지난 7월 첫 번째 백화점 매장을 신세계 강남점에 오픈하고 고객들의 호응에 힘입어 지난 5일에는 신세계 스타필드에도 매장을 오픈했다. 화려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어 매출을 차근차근 신장하고 있다. 특히 반응이 좋았던 마카쥬 이벤트 등을 앞으로도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브랜드를 알려가겠다는 계획이다.

‘듀벳’ 관계자는 “백화점, 편집숍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도록 꾸준히 유통망을 확장할 계획이다. 동시에 제품을 보다 다양하게 확장해 많은 고객들에게 ‘듀벳’을 알리고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