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그라운드플랜」 롯데 울산점 등 지방권 확장

2016-09-30 00:00 조회수 아이콘 1173

바로가기


바리앤유(대표 김윤경)에서 전개하는 뷰티 「그라운드플랜(GROUND PLAN)」이 롯데백화점 울산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 이 매장은 롯데백화점 울산점 1층 후문 광장 부근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했다. 또한 브랜드가 추구하는 자연주의 콘셉트에 맞춰 식물원에 온 듯 싱그럽고 건강한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김윤경 바리앤유 대표는 “지난해 12월 팝업 스토어 행사를 통해 울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고자 이번 매장 오픈을 기획했다. 「그라운드플랜」은 이번에 오픈한 롯데백화점 울산점과 소공동 본점, 부산광복점, 잠실점에 매장 을 열었다. 또한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소비자와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도록 유통망을 적극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그라운드플랜」은 매장 오픈에 맞춰 현장과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오픈 첫날인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4일간 ‘현장 사진 SNS 오프닝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장 방문 후기를 SNS에 업로드하면 매장에서 ‘시크릿 플러스 리얼 턴-어라운드 마스크 팩’을 1매 증정한다. ‘#해시태그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베스트 아이템인 식스 센스 아로마 클렌징 밤과 리치 버블 휘핑 폼 클렌저를 선물한다.

또한 브랜드 DM 소지 후 매장 방문 시 일일 1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샘플을 증정한다. 더블 마일리지 적립,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디럭스 4종 에코백 증정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마련한다. 또한 오픈 당일 전 구매 고객에게 ‘클래식 허벌 티’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 에게 베스트셀러 제품인 ‘24시간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 정품, 꼼므알 콜래보레이션 팔찌 등 다양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