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더엑스’, 커플룩∙시밀러룩 분야 2년 연속 1위

2017-07-31 00:00 조회수 아이콘 1601

바로가기





SNS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쇼핑몰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2년 연속 ‘커플룩∙시밀러룩’ 분야 쇼핑몰 1위를 차지한 ‘더엑스(THEXXXY)’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랭킹은 여성 쇼핑몰 모음앱인 ‘지그재그’에서 이용자들의 구매패턴을 반영해 조사한 결과로, 더엑스는 커플룩∙시밀러룩 분야 현 1위를 현재까지 2년 동안 기록, 젊은 20∙30대 여성들의 다양한 수요를 두루 만족시켰다는 평가다.

더엑스에서 판매하는 남∙녀 커플룩의 경우, 모두 다른 곳에서 유통된 상품들을 각각의 소재와 색감, 패턴 등에 따라 수 차례에 걸쳐 매칭, 그 중 가장 조화로운 코디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엑스가 2년간 수많은 커플룩, 시밀러룩 쇼핑몰 중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는 더엑스에서만 찾아 볼 수 있는 커플룩, 시밀러룩을 꾸준히 자체 제작을 해왔기 때문이다. 신중히 원단을 선택하고, 꼼꼼한 디테일 수정을 거쳐서 생산되는 더엑스의 자체 제작 커플룩들은 그 퀄리티를 인정받아, 쇼핑몰에서 꾸준히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되어왔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고객 확대 차원으로 커플룩∙시밀러룩 세트 내에서 남∙녀 단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그 외 휴가철을 준비할 수 있는 비치웨어와 다양한 디자인의 모자, 신발, 선글라스 등 각종 패션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더엑스 관계자는 “커플룩이나 시밀러룩은 단순히 색감을 맞추기 보다는 원단의 느낌이나 컨셉, 각종 아이템과의 조화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야 높은 고객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다”며 “오랜 시간이 걸림에도 본사가 다수의 실패를 통해 제품 하나하나를 업데이트하고 있는 것 역시 최상의 품질과 코디법을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이어 “2년 동안 관련분야 쇼핑몰 1위를 기록할 수 있었던 것 또한 보기 좋은 사진으로 소비자들은 현혹하기에 급급하지 않고 믿을 수 있는 실물 코디를 제공했기 때문으로 생각된다”고 덧붙였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