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토시 등 판촉 나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레드페이스’가 모자, 토시 등 다양한 여름 기능성 용품 판매를 강화한다.
대표적인 제품인 ‘시크릿 우먼 캡’은 땀받이 부분에 이엑스 쿨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한 여성용 캡으로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하다.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통기성이 좋기 때문에 열을 차단하는 동시에 쿨링감도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로체 에어 햇’ 역시 땀받이 부분에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한 남녀 공용 모자다.
허니컴 조직의 하드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고 턱끈이 부착되어 있어 착용이 용이하다. 넓은 챙 끝에는 와이어를 넣어 자유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모자 외에 두피에 가해지는 열을 차단할 수 있는 또 다른 용품으로 ‘드라이 헤드밴드’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해 쾌적함을 느낄 수 있고 눈으로 흘러내리는 땀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준다.
헤드밴드 외에 머리끈, 손목밴드, 안대 등의 다양한 형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 ‘아쿠아 토시’는 아이스 소재를 사용해 착용 즉시 시원한 느낌을 주는 기본형 쿨토시로 소재에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피부 노화를 방지하는 효과도 있다.
운동 후 수분(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어 등산, 워킹, 싸이클, 골프, 테니스, 운전 등 야외 활동에 유용하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