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광복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017-08-16 00:00 조회수 아이콘 1374

바로가기




카카오프렌즈(대표 조항수)가 지난 15일, 부산 중심상권 광복동 패션 거리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점은 서울 이외 지역에 최초로 오픈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매장은 지상 1~4층 총 4개층 연면적 200평(660㎡) 규모의 단독 건물로, 부산점에서만 경험 가능한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층별로 각기 다른 네 가지 컨셉의 차별화된 연출을 통해 공간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1층은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상품으로만 구성한 ‘라이언 존’을 배치했고, 4층에는 ‘어피치’ 캐릭터를 모티브로한 라운지형 카페를 선보였다. 

또 기존 1,500여 종의 토이, 리빙, 테크, 문구, 잡화, 의류, 여행,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1,900여 종으로 확대했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는 기존 캐릭터 브랜드들의 비지니스 방식에서 벗어나 이모티콘부터 플래그십 스토어까지 업계를 리딩하는 차별화된 시도를 지속해왔다”며 “이번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또한 그 시도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혁신적인 행보를 끊임없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는 현재 서울 강남, 홍대 지역에 메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하여 국내 18개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