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시장에서도 올해 롱패딩이 겨울 트렌드로 부상할 전망이다.
업계에 의하면 지난해 스포츠를 비롯한 아웃도어, 캐주얼 마켓에 불었던 롱패딩 열풍이 올 겨울에도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보이며 벌서부터 7~8월 역시즌 프로모션을 펼치며 경재을 벌이고 있다.
여기에 캐주얼 브랜드들도 8월부터 추동 시즌 제품을 출시하며 겨울 롱패딩 아이템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이번 겨울 캐주얼 업체들이 선보일 롱패딩 점퍼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로고 플레이로 디자인을 변형한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5252byO!Oi’는 추동 시즌 LOYAL CREW라는 테마로 각각의 특성을 가진 클럽 구성원이 모여 하나의 크루가 되는 이야기를 다로고 있다. 특히 오는 9월 20일 출시 예정인 4WAY 다운점퍼를 홍보하고 있다. 이 제품은 화이트, 옐로우 컬러에 후드&칼라 선택, 롱&숏길이 점퍼 등 총 4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기획했다.
‘디스이스네버댓’도 이번 겨울 빅로고 롱다운을 스페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 제품은 실버 그레이 컬러와 블랙 로고 컬러를 포인트 처리한 디자인으로 사이드에 프린팅한 로고 플레이가 특징이다. ‘디스이스네버댓’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웍스아웃 압구정에서 추동 시즌 제품을 선보이는 전시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