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GF 「겐조」, 경상권 매장 잇달아 오픈

2017-09-21 00:00 조회수 아이콘 738

바로가기




롯데쇼핑(대표 강희태) GF사업부문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겐조」가 20일과 22일 각각 대구와 부산지역에 매장을 오픈한다. 어제(20일) 현대백화점 대구점을 리뉴얼 오픈한 것에 이어 오는 22일에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에비뉴엘에 신규 스토어를 연다.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리뉴얼을 통해 남녀 의류와 액세서리 등 토털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매장으로 재탄생했다. 2층에는 로얄 부티크를 새롭게 조닝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겐조」의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애비뉴엘 스토어는 1층과 2층 두 개 매장으로 위치해 있으며 1층 매장에는 남녀 의류 라인을, 2층 액세서리 매장에서는 「겐조」의 아카이브를 담아 브랜드의 역사를 리마인드 할 수 있는 '메멘토 컬렉션(La Collection Memento No.1)'을 볼 수 있다. 또 액세서리 매장에서 선보이는 타이거 모티브 스니커즈 '겐조 무브(KENZO-MOVE)'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눈길을 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