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캉골키즈’, 11개점 확보…합격점

2018-08-28 00:00 조회수 아이콘 1532

바로가기

‘캉골키즈’, 11개점 확보…합격점

 


 

에스제이키즈(대표 이주영)가 런칭한 ‘캉골키즈’가 첫 시즌 11개점을 확보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캉골키즈’는 지난 8월 1일 신세계 강남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후 신세계 의정부점,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AK 수원점, AK 원주점, 스타필드 고양점, 현대 대구점, 판교점, 목동점, 미아점에 이어 지난 24일 롯데 평촌점까지 총 11개 매장을 오픈했다. 신규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유통 채널별 주요점 입점에 성공함으로써 브랜드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캉골키즈’는 에스제이키즈에서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로 캐주얼 ‘캉골’의 탄탄한 브랜드 로열티를 바탕으로 아동복 마켓에 신바람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로 출사표를 던졌다. 컨셉은 성인 캐주얼의 컨셉을 반영하면서 스트리트와 클래식이 공존하는 스트리트 컬처 기반의 브리티시 스트리트 캐주얼로 차별화했다.

 

‘캉골키즈’는 추동시즌 본격적인 런칭에 앞서 브랜드 사전 홍보를 위해 시그니처 아이템인 버뮤다 시리즈 모자와 ‘캉골’ 로고 반팔 티셔츠를 자사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선판매 진행했다.

 

로고 반팔티의 경우 91%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고 봉태규 부자를 통해 노출됐던 베이지 칼라티는 3차 리오더까지 진행했으나 완판을 기록해 최고 인기를 누렸다. 버뮤다 햇은 레드, 네이비 등 인기 컬러를 리오더 진행했다. 회사측은 기존의 아동복과 차별화된 컨셉으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을 기획한 것이 인기 비결이라고 해석했다.

 

이은주 이사는 “‘캉골키즈’의 경쟁력은 요즘 소비자들의 소구력에 맞는 제품력이 될 것이다. 확실한 브랜드력과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개발로 새로운 주역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출처: 2018-08-28, http://www.f-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1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