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핸드백 '루즈엣르누와' 유라이즈 입점하며 두각=
쏠트큐브(대표 양원외)의 신규 핸드백 브랜드 '루즈엣르누와'가 론칭 두달 만에 현대백화점 편집숍 '유라이즈' 등에 입점하고 ‘W컨셉’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는 등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6월 말에 론칭한 이 브랜드는 8월 23일부터 전국 ‘유라이즈’ 편집숍 네곳 중 대구점을 제외한 세개 매장과 스타필드 고양점의 ‘스타일라운지’에 순차적으로 입점했다. 현재 각 매장에서 하루에 한 스타일 이상 꾸준히 추가 발주가 이뤄지고 있을 정도로 물량 순환이 빠르다. 현재 롯데닷컴에 입점해있어 롯데백화점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며 편집숍 추가 입점도 계획 중이다.
나윤서 루즈엣루느와 디렉터는 “온라인과 중국 시장에서 가격대가 10만원 미만인 데일리 핸드백 브랜드가 강세인 걸 감안해 핸드백 브랜드 빠담뷰보다 가격대가 낮은 루즈엣르누와를 론칭했다”라며 “올해 11월 중국 자사몰을 오픈해 중국 시장도 겨냥한다. 중국 시장에 맞는 더 화려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설명한다.
루즈엣르누와는 핸드백 브랜드 빠담뷰를 전개해 온 나윤서 디자인하우스 대표가 디렉팅한 브랜드로, 시크하면서 모던한 이미지를 추구한다. 예술작품을 보고 황홀감에 빠져 정신이 혼미해지는 ‘스탕달 신드롬’을 모티브로 했다. 가격은 6만5000~12만5000원대, 타깃은 10~20대 여성이다. 가장 반응이 좋은 상품은 정사각형 셰이프의 포어백으로, 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셰이프가 무너지지 않는 게 장점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8-09-05,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22&idx=168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