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마스터 지침서 ‘패션 샵마스터’ 발간

2018-09-06 00:00 조회수 아이콘 1267

바로가기

샵마스터 지침서 ‘패션 샵마스터’ 발간

 


 

패션 유통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샵마스터의 전문적인 교육을 위한 지침서가 발간됐다.

 

강오순 패션앤컴퍼니 대표가 임미정 비아스트엠 공간마케팅 대표와 공동으로 발간한 ‘패션 샵 마스터’는 현장에서의 패션 비즈니스를 강조하면서 샵마스터를 스페셜리스트로 육성하기 위한 지침서다.

 

패션 유통, 패션 머천다이징, 패션 마케팅, 공간 마케팅, 비주얼 머천다이징 등 패션 현장 전문가로서 알아야 할 패션 비즈니스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패션 샵마스터로서 습득해야 할 정보 및 스킬 등을 다루고 있다.

 

강오순 패션앤컴퍼니 대표는 “이제 패션은 샵마스터의 시대이다. 신간 ‘패션 샵마스터’는 샵마스터가 단순히 판매직원이 아닌 패션 스페셜리스트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소양을 기르고 노하우를 터득할 수 있는 정보서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패션앤컴퍼니는 최근 은평여성인력개발센터와 패션 샵마스터 교육을 실시하며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맞춤형 전문 인력 양성에 나섰다. ‘패션 샵마스터’가 이러한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교제 및 패션 업체 현장에서도 직원들 교육자료로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출처: 2018-09-06, http://www.f-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1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