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eit’, 럭셔리한 캐주얼 감성의 완성

2018-09-12 00:00 조회수 아이콘 988

바로가기

‘aheit’, 럭셔리한 캐주얼 감성의 완성

 


 

디자이너 안수현이 전개하는 ‘어헤이트’가 이번 추동 시즌 럭셔리한 캐주얼 감성을 제안한다.

 

안수현 디자이너는 18 추동시즌을 맞이하여 인간의 근본적인 감성을 표현하는 추상화가의 영향을 받아 절제된 이미지 속에서 숭고한 정신과 내적 감흥을 불러일으키는 컬렉션을 완성하고자 했다.

 

특히 지금까지 가을, 겨울 컬러라고 생각지 않았던 컬러들을 과감하게 사용하며 새로운 실루엣, 스타일링으로 ‘어헤이트’만의 감성을 표현했다.

 

베이지, 터과이즈, 블랙, 크림 컬러를 바탕으로 그린, 퍼플, 레드, 블루를 포인트로 주었으며 처음 시도하는 캐주얼한 아이템들 트랙 팬츠, 범퍼, 후드탑 아우터, 후드 베스트 등 단품을 새로 선보여 고급스런 캐주얼 룩을 완성시킨다.

 

‘어헤이트’만의 컬러로 완성된 캐시미어 혼방의 핸드메이드 코트는 다양한 실루엣을 선보이고 패딩류는 최고급 소재와 컬러 블럭, 고급스런 부자재로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비접착심지와 이중지로 잘 만들어진 재킷류들은 슬림핏과 아워글라스 실루엣 두 가지로 구성됐다.

 

한편 ‘어헤이트’는 오는 9월 21일부터 10월 4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4층에서 스페셜 팝업스토어를 통해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출처: 2018-09-12, http://www.fashion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1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