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잉가, '마마무 플랫 에디션' 품절 대란

2018-09-13 00:00 조회수 아이콘 1231

바로가기

뷰티 잉가, '마마무 플랫 에디션' 품절 대란

 


 

 

잉가코스메틱(대표 김한균)의 뷰티 잉가가 '마마무 플랫 에디션'으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 브랜드는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예약 판매 후 빠른 속도로 매진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잉가의 마마무 플랫 에디션은 멤버들의 F/W 포토카드 4장과 마마무 포스터, 플랫 리퀴드 립스팅 4종으로 구성했다. 이 에디션은 마마무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컬러 4종(워너비 칠리, 캐롯 브릭, 코랄 코코아, 로즈 마르살라)로 구성해 가을과 어울리는 립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플랫 리퀴드 립스틱은 입술 주름과 각질까지 깔끔하게 눌러줘 자석처럼 입술 위의 컬러를 완벽하게 밀착시킨다. 입술에 바른 후 60초의 피팅 타임을 기다리면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감을 유지한다. 

 

잉가 브랜드 관계자는 각종 잉가 공식 SNS 채널에서는 마마무 플랫 에디션 품절 이후 구매 관련 문의사항이 빗발치고 있는 중이라며 지속력과 발색력이 뛰어난 잉가 플랫 리퀴드 립스틱이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8-09-13,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22&idx=168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