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롱패딩 키즈라인으로 확대

2018-09-19 00:00 조회수 아이콘 1240

바로가기

르까프, 롱패딩 키즈라인으로 확대

 


 

화승(대표 김건우)의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히엠(HIEMS) 롱다운 키즈라인을 출시한다. 롱패딩 열풍이 키즈 조닝까지 불자 성인 히엠 롱다운 상품을 동일한 디자인, 스펙을 갖춘 키즈라인으로 확대한 것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르까프 롱다운은 뛰어난 보온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해 완판 기록을 달성했다”라며 “키즈라인을 확대해 패밀리룩을 연출하고 싶어하는 부모들을 공략한다”라고 설명했다. 

 

히엠 롱다운은 작년에 품절 대란을 기록한 르까프 롱패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버전으로, 우수한 보온성과 활동성을 고려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벤치다운의 긴 기장에 고급 덕다운 충전재(솜털 80%, 깃털 20%)를 사용했고, 소매 안쪽에 부드러운 벨보아 원단 패치를 부착해 보온성을 높였다. 

 

패딩 옆트임에는 자석 스냅을 적용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긴 기장의 다운재킷을 입고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제작했다. 특히 로고를 빛이 자동 반사되는 재귀반사 프린트로 제작해 어두운 공간에서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했다. 핑크, 네이비,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했고 가격은 19만9000원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8-09-19,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22&idx=168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