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칸토’, 가을 트렌디 스니커즈

2018-09-19 00:00 조회수 아이콘 1365

바로가기

‘엘칸토’, 가을 트렌디 스니커즈

 


 

엘칸토(대표 이혁주)가 가을 시즌을 맞이해 트렌디 스니커즈 2종을 출시했다.

 

‘엘칸토’는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고프코어룩의 대열에 합류, 가벼움에 집중한 어글리 스니커즈를 선보였다. 과장된 디자인과 투박한 아웃솔이 특징인 어글리 스니커즈를 ‘엘칸토’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해 디자인은 과감해지고 착화감은 가벼워진 경량 어글리 스니커즈로 완성했다.

 

‘엘칸토’ 어글리 스니커즈는 탄성이 좋은 우레탄 인솔과 쿠션까래를 적용해 뛰어난 쿠션감과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키높이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또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를 찾는 2535 여성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과하거나 투박하지 않은 라인으로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스니커즈는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노멀한 룩에 포인트로 연출할 수 있으며 함께 출시한 삭스 스니커즈는 올 블랙 컬러에 투박한 화이트 밑창으로 콘트라스트 효과를 가미했다.

 

한편 1957년 제화사업을 시작한 엘칸토는 오랜 시간 한국인 발에 맞는 라스트와 고객 니즈를 연구해온 61년의 노하우로 편안함과 가성비 높은 스니커즈를 선보여 왔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스니커즈는 출시한 지 1주일 만에 베스트셀러 순위권 안에 들며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출처: 2018-09-19, http://www.f-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