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U’, 고기능 컴프레션 주목
동인인터내셔날(대표 김경회)이 지난 10일 호주산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투타임즈유(2XU)’의 2019 춘하시즌 신제품을 공개했다.
‘투타임즈유’는 지난 3월 국내 스포츠시장에 진출한 고기능 스포츠웨어다. 2019년 춘하시즌 제품은 ‘하트 낫 하이프’라는 컨셉 아래 트라이애슬론, 사이클, 러닝 등 카테고리로 구분된 스포츠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투타임즈유’의 메인 아이템인 베이스 레이어, 타이츠 외에도 백팩, 캡, 재킷, 윈드스토퍼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사이클 종목에 적합한 아이템 구성이 확대됐다. 시즌 메인 컬러로는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베이직한 컬러를 베이스로 네온컬러를 포인트 컬러로 제시했다.
동인인터내셔날은 ‘투타임즈유’ 런칭 후 전속모델로 박성진, 정호연을 발탁하고 아이돌 예능 아육대에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집중하고 있다. 내년에는 화천 DMZ 렐리, 설악 그랑폰도 레이스에 후원사로 나설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직접 대회를 개최해 스포츠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확고히 할 방침이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출처: 2018-10-11, http://www.f-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19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