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크퍼 '원더스타일'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2018-10-19 00:00 조회수 아이콘 1316

바로가기

페이크퍼 '원더스타일' 갤러리아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

 


 

도야인터내셔널(대표 곽영아)의 에코퍼 브랜드 원더스타일이 19일(오늘)부터 11월 1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백화점 웨스트 3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들은 화려하고 유니크한 디자인과 기존에 찾아볼 수 없던 소재와 텍스처를 자체개발하며 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 

 

최상급 에코퍼 상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동물 보호에 관한 메시지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아우터 류 외에도 스웻셔츠, 수트, 머플러, 슈즈와 더불어 화려한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선보여진다. 브랜드 고유의 로고 디테일이 매력적인 레터링 코트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꾸준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 믹스매치로 트렌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원더스타일은 이번 팝업 외에도 서울 신당동 쇼룸, 공식 온라인몰과 'W컨셉' '네이버스토어팜'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8-08-27,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22&idx=169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