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일본 '라포레' 팝업 오픈 등 해외 진출 시동
멀티넥스(대표 이민경)의 유니섹스 캐주얼 멀티넥스가 일본 하라주쿠 소재 라포레(Laforet)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 브랜드는 일본을 시작으로 중국 등 아시아 시장 진출에 본격적으로 드라이브를 걸 계획이다.
라포레는 젊은 세대에서 유행하는 패션을 한 눈에 읽을 수 있는 일본의 대표 패션몰이다. 특히 라포레 백화점이 위치한 도쿄 하라주쿠는 일본 영패션의 중심지로 영패션 유행을 선도하는 지역으로 유명하다.
라포레 팝업스토어는 서울 홍대 플래그십스토어에 담긴 널디의 세계관을 그대로 가져온 콘셉트를 담았다. 자신만의 색깔을 마음껏 표출하는 ‘널디 보이’의 공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 현지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널디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시그니처 제품인 트랙슈트와 F/W 신상품 그래픽 티셔츠, 롱 패딩 등을 선보였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노벨티를 제공, 특정 상품 구매고객에 한해 팝업스토어 현장 이벤트도 진행했다.
널디는 이미 국내에서 유니크한 감각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패션 피플들과 셀럽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이번 해외 첫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브랜드만의 특유한 감성을 전파하며 일본의 패션 피플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널디 관계자는 팝업스토어가 오픈하자마자 인플루언서 200여명 등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주셔서 일본 진출을 희망적으로 보고 있다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을 추진하여 해외에서도 널디만의 브랜드 가치와 감성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널디는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그들을 위한 스트리트 브랜드로, 자신만의 색을 표출하자는 의미로 베이직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 트렌디 패션 브랜드다. 라포레 널디 팝업스토어는 10월 19일부터 11월 1일까지 약 2주간 선보일 예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8-10-24, https://www.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22&idx=169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