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男심을 잡아라

2018-10-25 00:00 조회수 아이콘 1086

바로가기

신세계, 男심을 잡아라

 


 

신세계그룹이 최근 남성 관련 MD 콘텐츠를 강화하며 돈쓰는 남성 고객들에 대한 투자를 강화하고 있다.

 

신세계는 백화점에서 큰손으로 부상하고 있는 남성 고객들을 잡기 위해 ‘남자들의 놀이터’에 투자를 확대하며 관련 상품 MD를 늘리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에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남자 생활 양품’이라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는 남성 고객들을 위한 2018 맨즈위크 팝업스토어로 의류, 패션잡화, 라이스타일 아이템까지 판매하는 것이다. 남성들을 겨냥한 ‘유니폼브릿지’, ‘랩101’ 등 패션아이템은 물론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또 신세계 센터시티점에서는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제안하고자 50여개 브랜드 아이템을 최대 70%의 할인율로 제공하는 맨즈위크 행사를 실시한다. 대표 단독상품으로는 ‘버버리’의 슬림핏 코튼 치노, ‘지이크’의 스트레치 구스다운 등이 포함됐다.

 

이마트는 최근 스타필드 하남점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강남점 등에 의류 및 잡화, 액세서리, 그루밍, 피규어 등 다양한 남성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쇼앤텔’을 오픈했다.

 

‘쇼앤텔’은 합리적인 가격대의 남성 라이프스타일숍으로 가성비 높은 남성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 매장에는 ‘듀칼스’, ‘프라디’, ‘모르가노’ 등 이탈리아 브랜드와 국내외 약 50여개의 브랜드 상품이 들어섰다. 특히 최근에는 신선하고 개성있는 상품을 선보이고자 신동엽과 협업해 ‘쇼앤텔X신동엽’을 기획했다. 섹시와 위트를 컨셉으로 수트, 코트, 블레이저 등을 선보인다.

 

한편 신세계 그룹은 지난 3월 남성만을 위한 신세계 맨즈라이프 삼성카드를 선보이는 남성을 위한 특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출처: 2018-10-25, http://www.f-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2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