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뷰(VIEU) X 안나 알베로'와 협업

2018-10-30 00:00 조회수 아이콘 1117

바로가기

아이웨어 '뷰(VIEU) X 안나 알베로'와 협업

 


 

롯데백화점 창립 39주년 기념

 

롯데 백화점에서 전개하는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뷰(VIEU)’가 스페인 출신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안나 알베로(Ana Albero)와 콜라보레이션한 아이웨어를 출시했다. 

 

롯데백화점 창립 39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코코 샤넬, 프리다 칼로 등의 다양한 그림책 시리즈 출판 및 콜라보레이션을 작업했던 안나 알베로가 참여했다. 

  

뷰의 스페셜 라인 메이크미(MAKE ME) 컬렉션은 ‘평범한 라이프 스타일 속 나 자신을 스타로 만들어주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MAKE ME’를 슬로건으로, 안나 알베로의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가 더해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다. 

  

유니크한 쉐잎의 세련되면서도 레트로한 분위기를 풍기는 메탈 라인과 묵직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이 느껴지는 아세테이트 라인, 두가지 모델로 구성했으며, 여기에 안나 알베로의 포근하고 친근한 아트웍이 담긴 아이웨어 스트랩과 글래시즈 클로스(glasses cloth), 기프트 박스 등이 함께 구성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뷰와 안나 알베로의 메이크미(MAKE ME) 컬렉션은 뷰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2018-10-30, http://apparelnews.co.kr/main/inews.php?table=internet_news&query=view&uid=73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