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웨’, 서핑 아이덴티티 강화
버전원(대표 정규영)이 국내 시장 내 프랑스 어반 캐주얼 ‘까웨’의 서핑 아이덴티티 강화에 나섰다.
‘까웨’는 프랑스와 이태리 현지 서퍼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는 브랜드다. 버전원은 올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까웨’의 서핑 아이덴티티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먼저 대한서핑협회의 공식 후원사로 나서 2018 국제서핑협회 세계 선수권 대회에 출전한 우리나라 서핑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의류를 제공했으며 지난 10월에는 양양 죽도해변에서 ‘까웨’배 2018 포항메이스컵 서핑 챔피언십을 실시했다. 특히 ‘까웨’는 대회 내 행사부스를 마련해 신상품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 내년에 개봉 예정인 한국 최초 서핑 영화 ‘죽도 서핑 다이어리’ 배우들에게 ‘까웨’ 다운 재킷을 제공했는데 배우들의 개인 인스타그램 제품이 노출되며 주목을 받았다. 이 영화는 서핑을 주제로 전혜빈, 정태우, 김민준, 오광록 등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이 확정돼 개봉 전부터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한편 ‘까웨’는 올해 국내 시장에 처음으로 다운 제품을 출시했다. 다운 제품은 긴 기장의 롱 다운 재킷, 풀-집업과 아노락 2가지 스타일의 숏 다운 재킷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출처: 2018-11-15, http://www.f-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2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