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 피터젠슨, “우리는 패밀리 롱다운!”
파스텔세상(대표 박연)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터젠슨이 패밀리 롱다운 점퍼를 내놨다. 올 겨울 잇아이템인 롱다운과 함께 숏다운점퍼도 함께 선보였다. 컬러와 스타일별 각각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피터젠슨 관계자는 “겨울시즌을 맞아 출시한 다운 점퍼는 오버 핏으로 제작해 착용했을 때 실루엣이 멋스럽다. 롱 다운점퍼는 사이드 트임을 스냅으로 조절할 수 있어 활동성을 높였다면서 숏 다운점퍼는 경량 소재를 사용해 다운점퍼 무게는 낮추면서 보온성은 높였고, 후드를 탈부착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다운점퍼는 성인과 동일한 키즈 다운점퍼 기획을 통해 엄마와 자녀가 함께 입을 수 있는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영국 디자이너 피터젠슨의 '피터젠슨'은 캐릭터 사업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파스텔세상은 캐릭터 전개권을 획득해 패션, 잡화, 리빙, 팬시류 등 다양한 아이템을 개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키워 나간다. 피터젠슨은 메인 캐터 토끼(피터)와 함께 개성 넘치는 5명의 친구들(래미, 메이홍, 레스카, 노치, 로그)로 이뤄졌으며 키치한 감성이 특징이다.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2018-11-16, https://fashionbiz.co.kr/article/view.asp?cate=1&sub_num=22&idx=1695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