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감성 저격 퍼 아이템은?

2018-11-27 00:00 조회수 아이콘 660

바로가기

올 겨울 감성 저격 퍼 아이템은?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윤영민)이 비싼 가격에다 올드한 이미지 때문에 4050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겼던 퍼를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 가성비로 탈바꿈해 젊은 층 공략에 나선다.

 

회색이나 갈색, 검정 등 모노톤 컬러와 디자인으로 과하고 나이 들어 보일 수 있는 기존 모피코트에 국한된 퍼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 가능한 롱 코트, 다양한 컬러에 유니크한 디자인을 더한 참 장식, 인조퍼 가방과 액세서리 등으로 진화시켜 선보인다.

 

‘쿠론’은 부드러운 인조퍼와 보석 장식이 특징인 핸드백 손잡이 커버 리프 퍼핸들을 선보인다. 손잡이 부분을 감싸 스냅버튼으로 고정하는 방식으로 토트백과 같이 핸드백 위에 달린 손잡이에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와인, 블루, 블랙 등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럭키슈에뜨’는 포근하고 부드러운 인조퍼가 전면에 적용된 러브 슈에뜨 에코 퍼 머플러와 러브 슈에뜨 에코 퍼 토트백를 선보인다. 두 아이템 모두 탈부착 가능한 러브 슈에뜨 브로치 디테일로 감각적인 포인트를 더했으며 짧고 귀여운 스타일의 머플러는 베이지, 다크 그린, 다크 네이비 등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럭키슈에뜨’는 천연 양가죽과 양모피 소재를 사용한 럭키 롱 무스탕도 선보인다. 럭키 롱 무스탕은 무릎 아래까지 오는 긴 기장감의 베이직한 테일러드 카라가 돋보이며 카라부분 버클을 적용해 카라를 열거나 닫고 입었을 때 각각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멋스럽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출처: 2018-11-27, http://www.f-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2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