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 디자이너 편집숍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차정호)이 온라인몰 ‘SI빌리지’에 디자이너 브랜드를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몰 ‘셀렉샵(Select Shop)’을 오픈했다.
‘셀렉샵(Select Shop)’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사내벤처팀 S.I_랩에서 기획한 것으로 여성복,남성복, 유니섹스, 가방, 슈즈, 주얼리 등 총 30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했다. 여성복 브랜드 ‘고엔제이(GOENJ)’와 ‘문제이(MOON J)’, 슈즈 브랜드 ‘그라더스(GRDS)’, 유니섹스 브랜드 ‘유저(YOUSER)’는 등을 단독으로 입점시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그동안 ‘SI빌리지’에서 자사 브랜드만 판매해왔으나 국내 디자이너에게 새로운 판로를 열어주고, 젊고 감각적인 신규 브랜드를 입점시켜 온라인몰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셀렉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SI빌리지’ 고객들이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신규 고객도 유입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셀렉샵 오픈을 기념해 ‘99%IS-(나인티나인퍼센트이즈)’와 협업한 티셔츠를 99장만 특별 제작해 셀렉샵에서 독점 판매하고 12월 14일 오후 6시부터 강남구 S.I_랩에서 ‘바조우 라이브 페인팅’ 행사를 진행한다. 이 날 협업 티셔츠를 구매 후 가지고 온 고객들에게 커스텀 프린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서 제작한 20벌의 후디(모자티셔츠)는 SI빌리지 셀렉샵에서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또 라이브 페인팅 행사가 끝나면 밤 10시부터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바조우, DJ코난과 함께 오픈 파티를 진행한다.
<저작권자(c)패션채널.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출처: 2018-12-06, http://www.f-channel.co.kr/main/news.php?table=inews&query=view&uid=526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