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F(아베크롬비앤피치), 액티브웨어 브랜드 YPB 출시

한국패션산업협회 2022-03-18 14:23 조회수 아이콘 236

바로가기

사진:아베크롬비앤피치/패션인사이트



대표적인 미국 캐주얼 의류 소매업체 아베크롬비앤피치(Abercrombie & Fitch)는 지난 16일(현지 시간) 리브랜딩 전략의 하나로 완전히 새로운 액티브웨어 서브 브랜드 YPB 출시를 발표했다.


'영 퍼스널 베스트(Your Personal Best)'의 약자인 'YPB'로 명명된 아베크롬비앤피치의 새로운 액티브웨어 브랜드는 달리기부터 스트레칭, 리프팅, 라운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힘을 실어주는 것이 목표다. 새 브랜드는 남녀를 위한 레깅스, 반바지, 체육관용 가방, 야구모자를 제공하고 있다.


유행에 한발 앞서가지만, 기능적인 액티브웨어와 액세서리를 남녀를 위한 컬렉션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하고 있다.  YPB 스타일은 XXS-XXL 사이즈로 제공되며, 가격은 29달러에서 100달러까지 다양하다.


컬렉션을 만들면서 디자이너들은 적합성을 보장하기 위해 성별, 사이즈, 형태 및 신장에 걸쳐 모델에 관한 적합성 연구를 수백 시간 동안 수행했다. 또한 YPB 디자인 팀은 고객과 주요 피트니스 및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포커스 그룹 인터뷰(FGI)'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자신과 팔로워가 액티브웨어 세계에서 놓친 것을 찾아내어 주머니 각도와 드로잉스트링 등 디자인과 디테일을 정교하게 다듬었다.


크리스틴 스콧 아베크롬비앤피치 글로벌 브랜드 사장은 "우리는 밀레니얼 소비자들이 여행 중이거나, 친구들과 브런치를 먹거나, 결혼식을 축하하는 등 삶의 모든 부분에 맞는 옷차림을 만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액티브한 것도 라이프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으로, YPB가 출시됨에 따라 이러한 특정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출처 : 패션인사이트]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