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 공유하며 시너지 기대

사진:(에잇세컨즈가 지그재그 브랜관에 입점했다)/패션인사이트
카카오스타일(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브랜드관 입점을 확정지었다.
'에잇세컨즈'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높은 품질로 다채로운 콘셉의 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SPA 브랜드다. 심플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국내외 여러 아티스트와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특색있는 상품을 출시하는 등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MZ세대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그재그는 '에잇세컨즈' 입점으로 브랜드관 SPA 카테고리 상품군을 다각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존 온라인 기반의 쇼핑몰과 브랜드 위주로 입점되어있던 플랫폼 형태에서 더 나아가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입점하며 지그재그에서 구매할 수 있는 스타일의 범위를 대폭 넓힐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특히 '에잇세컨즈'와 지그재그 모두 갖는 10대부터 3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기반으로 두고 있는 것이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에잇세컨즈'의 경우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를 기대해볼 수 있고, 지그재그가 제공하는 개인 맞춤 추천 기술과 브랜드의 지속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등을 신규 및 충성 고객 유치에도 적극 활용할 수 있다.
[출처 : 패션인사이트]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