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소프트볼·레슬링 국대, '프로스펙스' 입는다

한국패션산업협회 2022-06-16 18:11 조회수 아이콘 181

바로가기

올해 프로 4대 리그 후원사로 등극한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프로스펙스'가 한국 야구와 소프트볼, 레슬링 국가대표팀의 공식 후원사가 됐다. 최근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대한레슬링협회(KWF)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해당 국가대표팀의 유니폼과 용품 일체를 제공한다.


먼저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와의 계약은 국내 스포츠 브랜드가 대한민국 야구, 소프트볼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는 첫 사례다. 프로스펙스는 2025년까지 4년 동안 야구·소프트볼 국가 대표팀이 사용할 공식 유니폼을 비롯해 훈련복, 용품 등을 후원한다.


특히 이번 유니폼은 1982년 서울 잠실에서 열린 '제 27회 세계야구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당시 국가대표 선수들의 유니폼을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1980~1990년대 국내 대표 스포츠는 물론 1988년 서울올림픽을 공식 후원할 정도로 독보적인 스포츠 브랜드였던 프로스펙스와 대한민국 전역을 열광하게 한 야구 국가대표팀의 전성기를 다시 기원하는 의미를 담았다.


대한레슬링협회와도 2025년까지 레슬링 국가대표팀이 사용할 싱글렛 등 공식 선수복을 비롯해 훈련복, 용품 등을 후원하는 계약을 맺었다. 


프로스펙스는 국내 4대 프로스포츠에 이어 국가대표팀까지 후원하며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쌓고 있다. 워킹과 생활스포츠 등으로 대중들과 오랫동안 소통한 프로스펙스는 올해부터 다양한 엘리트 스포츠 및 프로리그 후원을 진행하며 퍼포먼스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한다.






[출처 : 패션비즈]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