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GSN, 2023 메가트렌드 세미나 개최

한국패션산업협회 2022-07-08 15:37 조회수 아이콘 190

바로가기

팬데믹 이후 3년만에 열려 눈길

23년 산업·마켓·소비자의 변화 ·빅 아이디어 소개



글로벌 트렌드 분석 기업 WGSN(대표 이창욱)이 오는 20일 2023 메가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WGSN이 선보일 2023 메가트렌드 세미나는 코로나19기간동안 진행되지 못해 3년 만에 재개되는 오프라인 이벤트로 2023년 산업, 마켓 소비자의 변화, 그리고 디자인의 빅 아이디어(Big Idea)를 소개하고 기업의 실천 방법을 제안한다.


특히 ‘정상’이 사라지는 ‘다양성’ 시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포용하는 소비자와 거부하는 소비자가 공존하는 가운데 팬데믹 이후 달라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이해하고 제품,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준비해 2023 분야별 변화와 혁신 방법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살펴본다.


또한 전세계 다양한 마켓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트렌드와 제품과 서비스 디자인에 적용 가능한 컬러, 소재, 디테일, 아이디어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떠오르는 소비자 그룹을 분류하여 각각을 위한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 당일 스피커로는 이창욱 대표가 직접 나선다.


이창욱 아이티디코리아 대표는 “소비자는 팬데믹 기간 동안 참아왔던  ‘창조적’ 욕구를 마음껏 발산하면서, 기업과 브랜드는 이들의 기대에 호응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준비해야 한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팬데믹 이후 변화하는 다양한 글로벌 트렌드 중, 국내 기업과 브랜드가 고려해야 할 필수 과제와 전략을 공유하여 내일의 성공을 함께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출처 : 패션인사이트]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