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인기 제품을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는 자사 애플리케이션 '컨펌드(CONFIRMED)'를 오는 13일(수) 한국에 론칭한다.
아디다스는 컨펌드 앱을 통해 소비자가 제품 드롭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러한 시스템은 인기가 높고 한정판으로 소장가치가 높은 운동화를 열광적으로 수집하는 스니커헤즈(SNEAKERHEAD, 운동화 수집가)와 Z세대를 대상으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아디다스는 브랜드의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미래지향적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엄선하여 컨펌드 앱에서 독점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아디다스는 컨펌드 앱의 한국 론칭을 기념하여 출시 전부터 화제가 되며 품절이 예상되는 다양한 인기 제품을 독점 드롭할 뿐만 아니라, 골든 티켓 래플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한 달 동안 컨펌드 앱에서 진행하는 모든 래플(응모 추첨 판매)의 당첨을 보장하는 골든 티켓을 수여하는 이벤트로, 높은 인기로 구매가 어려운 아디다스의 주요 제품을 만날 수 있는 행운의 찬스다. 컨펌드 앱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앱 사용자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또한 아디다스는 해당 앱에서 퀄리티 높은 콘텐츠를 선보임으로써, 소비자에게 디지털 상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컨펌드 앱을 통해 그 동안 쉽게 만나볼 수 없었던 크리에이터의 독점 인터뷰에서부터 비하인드 스토리 등 아디다스만의 아카이브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패션포스트]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