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전 직원 산행으로 신제품 테스트 진행해 화제

한국패션산업협회 2022-07-25 17:59 조회수 아이콘 160

바로가기

디앤액트(대표 정신모)의 대표 브랜드 르까프가 최근 코로나 엔데믹 시기를 맞아 진행한 워크숍이 화제다. 르까프 전체 직원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은 최근 개방된 청와대와 북악산 탐방로를 산행하는 행사를 겸해 진행됐다. 이때 전체 직원은 자사 제품을 착용한 상태에서 행사에 참여해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 보고 체험하는 방식의 워크숍으로 개최해 눈길을 끈 것이다.


직원들이 각 제품을 착용한 이번 야외 워크숍을 진행하면서 편리성, 신축성,착용감, 땀 흡수와 배출 등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계기를 가졌고, 차기 시즌을 준비하는 중요한 기초 자료를 얻는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됐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진행된 이번 산행은 행사 당일 더운 날씨 속에 잠시 비까지 내려 제품 기능을 테스트하기에 더없이 좋은 조건이 만들어졌다. 특히 이날 직원들의 착장 제품 중 에어로드라이 소재의 제품이 좋은 반응을 보였다.


여성용 아치라이트 시리즈는 르까프의 매출 성장을 주 도하는 대표적인 신발 아이템이다.

이번 워크숍 테스트에서 단연 르까프의 강점인 신발 부문도 주목받았다. 여름철에 맞춰 최근 선보인 여성용 아치라이트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그 중 여름 시즌을 앞두고 출시한 아치라이트 에어는 출시 한달만에 80% 이상 판매율을 보일 정도로 높은 인기다. 아치라이트시리즈는 빠른 소진율에 곧바로 추가 생산에 돌입한 상태다. 아치라이트 시리즈는 이번 워크숍에서도 긍정적인 평가가 잇따랐다.






[출처 : 테넌트뉴스]

(더 많은 정보를 읽으시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