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스M&M, 엘르엣진 오픈

2009-10-29 14:07 조회수 아이콘 1410

바로가기

아인스M&M, 엘르엣진 오픈

아인스M&M(대표 최종삼)이 최근 ‘엘르엣진(www.atZINE.com)’을 오픈했다.

지난달 말 공식 런칭한 ‘엘르 엣진(ELLE atZINE)’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쇼룸과 온라인 매거진, 스타일 블로그의 기능까지 모두 아우른 새로운 형태의 스타일 정보 사이트이다. 

엘르가 새롭게 선보인 스타일 온라인 컬쳐 클럽으로 세계 45개국에 관련 비즈니스 모델 특허를 출원하고,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을 보였다.

온라인상에 3D 플래그십(Flagship) 공간을 마련, 아직 매장에 들어오지 않은 신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고 패션 에디터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대한민국 최고의 트렌드 세터들과의 네트워킹도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세계 최초로 실제 명품 브랜드의 매장을 온라인상에 그대로 재현시켜 놓은 VR 쇼룸으로 이 쇼룸에서 제공하는 3D 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은 마치 매장을 직접 방문해 둘러보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 

현재 각 명품 브랜드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신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고해상도 이미지를 통해 상품의 질감까지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며, 가상현실 공간에서 상품을 내 마음대로 고르고, 다양한 아이템을 가지고 원하는 스타일을 만들어 볼 수 있다.

3D 가상현실 쇼룸에는 ‘루이비통’, ‘버버리’, ‘구찌’, ‘코치’ 등의 패션, ‘바비브라운’, ‘크리스찬 디올 뷰티’, ‘에스티 로더’, ‘랑콤’ 등의 뷰티 및 ‘쇼메’, ‘스와치’, ‘CK’ 등의 쥬얼리까지 21개 브랜드가 입점 완료했거나 입점을 앞두고 있다.

‘리바이스’, ‘디젤’ 등 인터내셔널 브랜드와 국내 고급 브랜드 100여 곳도 입점할 예정이다.

어패럴뉴스 2009.10.29(목) http://www.app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