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겨울 판촉전 뜨겁다 ![]()
골프웨어 업체들이 겨울 시즌 매출 활성화를 위한 판촉전에 활발히 나서고 있다.
매서워진 추위에 맞춘 초경량 보온 제품 출시부터 객단가를 높이기 위한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한 전략으로 고객들의 구매를 유도하고 있다.
산에이인터내셔날코리아는 ‘파리게이츠’ 초경량 구스 다운점퍼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초경량 소재에 발수 기능까지 겸비했으며 광택감을 살려 핫핑크, 그레이, 네이비, 베이지 4컬러로 구성했다.
또한 투웨이(2WAY) 기능을 갖추고 있어 방풍 베스트 아우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캘러웨이’ VIP고객을 대상으로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타 브랜드 사은품과 차별화된 실용성을 갖춘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큰 사이즈 고급 빅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마스터즈통상은 지난 17일부터 자사 브랜드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하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일교차가 큰 시기인 요즘 두꺼운 외투는 활동도 불편하고 기온이 올라가는 대낮 라운딩에서 거추장스러운 짐이 되기 십상이라 폴라폴리스 소재의 담요를 사은품을 준비했다.
이 행사는 ‘노이지노이지’ 현대백화점 본점, 목동점, 무역점, ‘블랙앤화이트’ 전국 27개 백화점과 목동점, 죽전점, 대전점, 대구점, ‘빅토리녹스’ 현대 무역점, 목동점, 천호점, 마스터스 직영 2개점에서 진행되고 있다.
평안섬유의 ‘엘르골프’도 캐디백 안에 쏘옥 들어가는 초경량 구스다운 보온 점퍼를 출시, 판매 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다운백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원단 사용으로 매우 가볍고 작게 뭉치면 부피가 아주 작아져 휴대가 간편한 것이 장점이며, 최고급 헝가리 구스다운을 사용해 복원성이 매우 좋다.
동일레나운의 ‘아놀드파마’는 덕 다운 스키니 점퍼를 남녀 각 2개 컬러로 출시 판매하고, 지난 11일부터 ‘스키니 다운점퍼가 잘 어울릴 꿀허리를 찾아라’와 ‘아놀드파마 명성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꿀허리’는 나이대에 비해 잘록한 허리사이즈를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되며, ‘명성을 찾아라’도 ‘아놀드파마’의 명성을 찾아 사진과 함께 포토게시판에 올리면 응모된다.
120만원 상당의 토끼털 코트, 30만원&10만원 상당의 ‘아놀드파마’ 상품권, 고급 골프모자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어패럴뉴스 2009.11.18(수) http://www.app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