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올 겨울 스키복 출시 활발

2009-11-24 09:17 조회수 아이콘 1048

바로가기


아동복, 올 겨울 스키복 출시 활발

아동복 업체들이 본격적인 겨울시즌을 맞아 다양한 스키 및 보드복을 출시하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예년보다 일찍 추워진 날씨로 스키장 개장이 보름 가량 앞당겨지면서 이에 맞춰 물량을 조기 출고해 판매에 집중하고 있다. 

‘휠라키즈’는  지난해 스키복을 총 9,000pcs를 생산, 60%가 넘는 소진율을 보임에 따라 올해는 이보다 20% 정도 물량을 늘린 1만pcs 정도 제품을 생산했다.

‘오시코시비고시’는 아웃피터스 라인을 통해 가벼운 레저스포츠 라인을 제안, 4/4분기 매출목표 대비 140% 초과달성을 예상하고 있다. 특히 전문 스키복뿐 아니라 초경량 다운점퍼가 인기를 끌고 있다.

‘리바이스키즈’는 스키시즌에 맞춰 시크한 스타일의 스키복을 출시했다. 스키 전용 원단을 가공한 방수소재를 사용, 기능성을 높였다. 남아는 오렌지컬러와 그레이 컬러를 사용, 은은한 광택에 전체 ‘리바이스키즈’ 로고 사용과 부분장식으로 럭셔리한 느낌을 살렸으며 여아복은 셔링을 포인트로 준 스키복으로 평상복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백화점들도 다양한 스키복 특설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해 스키용품에 대한 매출실적이 높아 올해는 스키용품 브랜드를 2~3개 가량 추가하고 물량도 30% 이상 증가할 계획이다.

패션채널 2009.11.24(화) http://www.fashionchann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