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설맞이 이벤트 풍성

2010-02-04 13:50 조회수 아이콘 791

바로가기

유아동, 설맞이 이벤트 풍성

유아동 업체들이 설날과 신학기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령메디앙스는 브랜드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아동복 ‘오시코시비고시’는 지난 2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신학기 준비물을 보관할 수 있는 3단 파우치를 증정한다.

다용도 3단 파우치는 각 파우치에 스냅이 있어 준비물 보관 및 필기류 케이스 등 원하는 용도로의 조립이 가능한 문구용품 멀티 파우치다.

유아복 ‘타티네쇼콜라’는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여행용 가방을 증정(선착순)하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5일부터 13일까지 단 9일간 진행한다.

여행용 가방은 브랜드 캐릭터인 헷지 모티브가 수놓아지고 초콜릿 바탕 컬러에 스카이 블루 토트 무늬가 프린팅 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며 아기자기한 아이용품 수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유기농 브랜드 ‘오가닉코튼’은 지난 2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친환경 메플(단풍나무)원목을 사용한 100% 국내 생산의 핸드 메이드 ‘내추럴 벨’ 딸랑이를 증정한다.

디피엠코리아는 프랑스 직수입 유아동 브랜드 ‘드팜’ 제품 7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5일부터 크레용을 증정한다.

신학기 맞아 어린이집에서나 학교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크레용은 KPS인증과 무독성 확인받은 제품으로 입에 넣어도 안전하고 크레파스와 달리 손에 잘 묻어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에프엔케이가 전개하는 주니어 브랜드 ‘제이씨비’는 이달 10일부터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기간 동안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모아베이비는 유아복 ‘모아베이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보온냉백을 선물로 지급한다.

보온냉백은 아이들 이유식부터 젖병 등을 담을 수 있는 백으로 이달 4일부터 1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증정한다.

어패럴뉴스 2010.2.4(목) http://www.app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