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설맞이 이벤트 풍성 
![]()
유아동 업체들이 설날과 신학기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령메디앙스는 브랜드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아동복 ‘오시코시비고시’는 지난 2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신학기 준비물을 보관할 수 있는 3단 파우치를 증정한다. 
다용도 3단 파우치는 각 파우치에 스냅이 있어 준비물 보관 및 필기류 케이스 등 원하는 용도로의 조립이 가능한 문구용품 멀티 파우치다.
유아복 ‘타티네쇼콜라’는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여행용 가방을 증정(선착순)하는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5일부터 13일까지 단 9일간 진행한다.
여행용 가방은 브랜드 캐릭터인 헷지 모티브가 수놓아지고 초콜릿 바탕 컬러에 스카이 블루 토트 무늬가 프린팅 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며 아기자기한 아이용품 수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유기농 브랜드 ‘오가닉코튼’은 지난 29일부터 오는 15일까지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친환경 메플(단풍나무)원목을 사용한 100% 국내 생산의 핸드 메이드 ‘내추럴 벨’ 딸랑이를 증정한다.
디피엠코리아는 프랑스 직수입 유아동 브랜드 ‘드팜’ 제품 7만원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5일부터 크레용을 증정한다.
신학기 맞아 어린이집에서나 학교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크레용은 KPS인증과 무독성 확인받은 제품으로 입에 넣어도 안전하고 크레파스와 달리 손에 잘 묻어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에프엔케이가 전개하는 주니어 브랜드 ‘제이씨비’는 이달 10일부터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명절기간 동안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윷놀이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모아베이비는 유아복 ‘모아베이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보온냉백을 선물로 지급한다.
보온냉백은 아이들 이유식부터 젖병 등을 담을 수 있는 백으로 이달 4일부터 1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증정한다.
어패럴뉴스 2010.2.4(목) http://www.app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