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업체, 고등학생을 잡아라 특명슈즈 브랜드들이 최근 젊은 고객들을 학보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초,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홍보 효과를 노리고 있다.
‘레스모아’, ‘스프리스’는 오는 30일까지 <레스모아, 스프리스반을 찾아라>이벤트를 전개한다.
이 프로모션은 ‘레스모아’, ‘스프리스’의 모델인 카라, 2PM과의 팬미팅을 진행하는 것으로 학교 반 전체 학생들을 모두 초청한다. ‘레스모아’ 매장 또는 온라인쇼핑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시 응모권 1매를 증정하며 응모할 수 있으며 같은 반 학생들이 많이 응모할수록 당첨될 가능성이 높아 학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크록스’는 신학기를 기념해 4월 15일까지 초, 중,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크록밴드! 내가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록스’ 온라인몰 게시판에 우리 반이 ‘크록스’를 신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사연을 남기면 선정해 그 반 전원에게 크록밴드를 증정한다는 것. 당첨자는 4월 21일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크록밴드는 기존의 케이맨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한 상품으로 ‘크록스’만의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크로슬라이트 소재에 스포티한 느낌의 미드솔 밴드를 가미,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션채널 2010.3.23(화) http://www.fashionchann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