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해외 아동복 브랜드들이 한자리에
두바이의 전문 전시업체인 인덱스홀딩(대표 아둘 살람알 마다니)이 오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코엑스 A1홀에서 제 1회 키즈 패션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키즈 패션박람회는 100여개 부스로 구성되며 국내 아동복 브랜드 60%, 국내 미진출 해외 브랜드 40%가 참가할 예정이다.
국내 바이어를 비롯해 중동, 유럽, 미국, 일본, 중국 등 해외 바이어들을 초청해 실질적인 비즈니스가 이뤄지도록 할 방침이다.
또한 12월에는 일반 관람객을 중심으로 한 박람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앞으로 연간 2회씩 지속적으로 박람회를 전개할 계획이다.
인덱스홀딩의 이남경 대리는 “현재 국내에 진출해있는 해외 브랜드의 경우 주로 고가에 포지셔닝돼 있지만 중저가 브랜드를 중심으로 대중적인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들도 한국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인덱스홀딩은 지난 2월 15일부터 한 달 동안 아시아 키즈 패션어워드를 진행, 한국 및 아시아 시장 진출을 꾀하는 해외 아동복, 액세서리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브랜드를 선정했는데 대상은 몽고 캐시미어 아동복 ‘캐시미어키즈’가 선정됐으며 그 외 프랑스 브랜드 ‘Je suis en CP’, 영국 브랜드 ‘Lilly+Sid’, 네털란드 브랜드 ‘Kyriaki-Fashion’ 등이 뽑혔다.
패션채널 2010.4.5(월) http://www.fashionchann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