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츠업계 감사의 달 프로모션

2010-04-23 09:57 조회수 아이콘 934

바로가기

셔츠업계 감사의 달 프로모션

셔츠업계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계에 의하면 셔츠 업체들은 내달 8일 어버이날과 15일 스승의날을 맞아 선물구매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와 사은품을 준비, 판매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우성아이앤씨는 5월 웨딩 프로모션과 함께 셔츠 브랜드 ‘예작’과 ‘랑방컬렉션’의 세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작’은 스승의날 다음 날인 16일까지 셔츠와 타이 또는 언더웨어와 피혁 잡화까지 함께 테마세트를 출시한다.

‘아빠를 위한 세트’는 셔츠와 타이를 포함한 12만원대, ‘신혼여행 세트’는 플라워 프린트 셔츠와 파자마 티셔츠, 속옷, 영말 등으로 구성 25만원대에 내놓았다.

‘랑방컬렉션’은 런칭 121주년 기념 셔츠 기획 및 마일리즈 카드 회원 대상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맞춤 체험권 및 벨트, 타이, 향수 손수건 등을 증정한다.

트라이본즈의 ‘닥스셔츠’는 고객감사 행사를 내달 16일까지 실시한다.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닥스’ 주방장갑과 받침보 세트를,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닥스’ 주방 장갑과 앞치마 세트를 증정한다.

주부고객을 대상으로 한 실용적인 아이템을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에스제이듀코의 ‘에스.티.듀퐁’<사진>셔츠도 16일까지 ‘아바타 블루(AVATAR BLU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올 시즌 트렌드 컬러인 블루를 이지적이며 스마트한 감성의 스마트 블루, 시원한 촉감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아이스블루,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한 블루 핏 등 3가지 라인으로 나누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밖에 드로즈, 탑, 양말, 셔츠, 타이 등의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 상품도 함께 출시한다.

어패럴뉴스 2010.4.23(금) http://www.app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