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 어린이날 고객 잡기 한창

2010-04-27 09:28 조회수 아이콘 930

바로가기

유아동복, 어린이날 고객 잡기 한창

유아동복 브랜드들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랜드F&C는 어린이날을 맞아 ‘리바이스키즈’, ‘해피랜드’, ‘프리미에쥬르’ 등 자사 브랜드를 구매할 때 헌혈증을 가지고 온 구매고객에게 현금화해 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은 헌혈증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하고 고객들에게는 좋은 일에 참여했다는 의미를 전달한다는 것.

보령메디앙스는 5월 5일까지 ‘타티네쇼콜라’의 상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쇼콜라’ 차량용 인형을 증정하며 ‘오시코시비고시’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 3종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제로투세븐은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의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캐릭터 가방을 증정할 계획이며 ‘모아베이비’는 10만원 이사 구매시 차량/유모차용 다용도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캔키즈’는 한지소재로 만든 티셔츠 출시 기념 및 어린이날 사은품으로 한지 양말을 증정한다.

‘빠자빠’는 구매 고객들에게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 당첨여부를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해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를 통해 온라인몰로 고객들을 유입시킨다는 전략이다.

또한 문화공연과 관련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작은신부는 매직&버블쇼 고객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0일까지 VVIP 고객, 구매고객 등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마루아이’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진행해온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가족 뮤지컬 ‘못말리는 베토벤’ 티켓을 증정한다.

패션채널 2010. 4. 27(화) www.fashionchanne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