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 캐주얼 티셔츠 기획 강화

2010-05-03 13:58 조회수 아이콘 736

바로가기

스타일리쉬 캐주얼 티셔츠 기획 강화

‘엠폴햄’ ‘앤듀’ ‘어스앤뎀’ 등 스타일리쉬 캐주얼 브랜드들이 여름 시즌을 대비해 라운드 티셔츠 기획을 강화하고 있다.

업계에 의하면 이들 브랜드는 이지캐주얼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대가 높고 최근 캐주얼 브랜드들의 가격 경쟁이 치열해 라운드 티셔츠 기획을 강화, 고객 방문을 늘린다는 전략이다.

엠케이트렌드의 앤듀’는 이번 시즌 4스타일 5만장의 라운드 티셔츠를 기획 생산했다.

이중 지난달 출시한 ‘A’로고가 새겨진 라운드 티셔츠는 24일과 25일 800장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본격적인 시즌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기대 이상의 판매와 함께 단체 티셔츠에 대한 문의도 많아 추가 발주를 고려하고 있다.

또 카라 티셔츠에 대한 수요도 클 것으로 예상, 이에 대한 기획 상품도 검토 중에 있다.

에이션패션의 ‘엠폴햄’은 올 여름 20만장의 라운드 티셔츠를 기획, 지난 2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봄, 여름 시즌 라운드 티셔츠에 대한 반응이 크기 때문에 물량을 전년보다 80% 이상 늘려 생산했다.

4월말부터 본격적인 판매가 이뤄지고 있어 반응에 따라 추가 생산을 계획 중이다.

더휴컴퍼니의 ‘어스앤뎀’은 새로운 심볼인 ‘LINK’가 프린트된 라운드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 티셔츠는 네이비, 베이지, 라벤터, 그레이 4가지 컬러로, 가격은 19,8000원에 맞췄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LINK’ 심볼에 대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 향후 다양한 아이템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어패럴뉴스 2010.5.3(월) http://www.appnews.co.kr